[CANCELLATION & CHANGE]
주문취소 및 변경은 상품 발송 전에만 가능합니다. (배송지변경 포함)
주문취소 및 변경은 오후 12시까지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[EXCHANGE & REFUND]
- 교환/반품
상품 수령후 3일 이내에 Q&A게시판에 접수해주셔야 하며, 배송완료일 기준 7일 이내로 오도어측에 도착해야 합니다.
[불량/오배송 상품 교환 안내]
- 검수과정에서 실수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는 오도어에서 부담하며,
회수요청 후 동일제품 및 컬러, 사이즈에 한하여 재발송 도와드립니다.
- 옵션 변경 및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 고객 변심으로 간주되어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교환 및 반품 의사 없이 제품을 임의로 보내셨을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.
- 사전 불량, 오염 접수 없이 저희측에서 먼저 발견하였을 경우 착용흔적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상품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서 실제 색상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착용 후 불량 및 오염 발견시 교환 및 반품 처리 불가능하며 수령 후 반드시 확인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.
- ODOR MADE / PRE-ORDER / 수제화 / 니트 / 주얼리 / 악세사리 / 이너웨어 / 화이트, 아이보리 컬러의 제품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냄새, 오염, 늘어짐 세탁 등의 변형)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적립금구매 / 품절 / 세일 제품
- 잡사 / 초커자국 / 실밥 / 구김 / 실측사이즈 3센치 이내 오차 제품
- shoes 제품은 새 상품에 한해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.
가죽주름, 흠집 등 사용감이 보이면 교환이 어렵습니다.
※ 위 사항은 상품 불량 / 오염 / 오배송의 경우에도 어떠한 처리가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 ※
[교환 및 반품 진행안내]
- Q&A 를 이용하여 접수 후 로젠택배 사이트를 통해 직접 반송접수 해주시거나, Q&A게시판에 반품접수 의사 남겨주시면 저희가 신청도와드리겠습니다.
- 반품에 부과되는 반품 배송비는 차감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(반품 택배비 3000원)
- 교환에 부과되는 교환 배송비를 전용 계좌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 / 우리은행 1002-358-648722 홍애진 (교환 택배비 6000원)
* 교환 배송비를 입금하지 않고 동봉하실 경우 분실에 있어서는 오도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로젠택배 수거접수를 이용하시지 않고 타 택배사 이용하실 경우 (편의점택배 포함) 추가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모든 공지사항의 미숙지에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 꼼꼼히 읽어보신 후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